본문 바로가기
서기 일상.daily life

일상 뀨#2

by 서기로 2020. 2. 11.

오래간만에 올리는 일상 글

일상 글은 역시 한 번에 올리는 맛이지

 

 

 

시작부터 고양이 냥냥이 두 마리!

요즘 집 주변에서 나타나기 시작한 냥이 두 마리

너무 귀엽다.

 

난 강아지도 좋고~ 고양이도 좋고~~ 하지만 둘 중에 하나 고르라면

난 고양이를 선택하겠어!

앞으로 너희의 이름은 허니버터로 하겠어.

허니버터 다음에 또봐!

 

 

급 저녁

 

사실 퇴근하고 바로 나온 거 ㅎㅎ 일할 때는 폰을 못쓰기 때문에

낮에 찍은 사진이 거의 없다.. 너무 아쉽지만 어쩌겠나

 

확실히 2월에 들어서는 해가 길어지는 게 느껴진다.

1월까지만 해도 6시만 돼도 깜깜했는데 말이지?

 

 

 

 

천안 번화가 두정동

요즘 코로나다 우한폐렴이다하면서 쉬쉬하는 분위기이지만

역시 두정동은 여전히 사람이 많다. ㅎㅎ 뭐 나도 이렇게 나가니깐!

 

 

저녁 메뉴는 두정동 치킨집으로 유명한 '아웃닭'으로 정함.

두정동 아웃닭은 전에도 먹어봤지만 꽤 맛있음 ㅎㅎ

 

 

 

 

이번에 안건대 두정동 아웃닭에서 온누리상품권을 받다니..

난 매년 초에 온누리상품권을 지급받는데 와 여기서 유용하게 써먹어야지 ㅎㅎ

나이스!

 

 

메뉴는 간장치킨 반 양념치킨 반

반반 치킨!

아웃닭에서는 간장치킨이 jmtㅋㅋ

근데 전에 왔을 때보다 좀 맛이 없었음... 튀김옷도 두껍고

점점 창렬화 되어가는 건가.. 안타깝다.

 

 

감튀만 엄청 주네

 

 

 

아무려면 어쩌나!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수 없지 ㅎㅎ

맥주 뙇!

 

오랜만에 맥주를 마시니 기분이 좋아진다.

요즘 들어  이일 저 일도 많이 생기고 바빴는데

이렇게 스트레스도 풀고 좋네 ㅎ

 

 

 

물론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완전 무장함.

롱 패딩에 마스크 ㅋㅋ

항상 이렇게 무장하고 다녀야지

 

 

 

이러고 감기 걸려서 고생 중.. ㅎㅎ

 

 

'서기 일상.daily 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빠른 일상이야기 #3  (4) 2020.02.18
첫 일상#1  (1) 2020.01.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