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서기 리뷰

2020 S/S에 맞는 지갑 어떠세요

by 서기로 2020. 2. 19.

이제 겨울도 끝자락이네요. 

지금의 추위가 가면 바로 봄이 올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.

사실 이제 낮에는 정말 날씨가 좋죠?

 

이제 패션쪽에서도 2020 S/S 시즌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더라고요.

 

그런데 옷이 가벼워지면서 가방을 안들고 다니는 남자들에게 고민거리가 있습니다.

 

바로 지갑인데요.

갈수록 커지는 휴대폰과 지갑을 가지고 다니기엔 여간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.

(물론 삼성페이를 쓰시는 분들도 계시지만요^^)

 

저도 슬슬 기존에 쓰던 지갑이 불편하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이번에 카드지갑을 하나

장만했습니다.

 

 

바로 디랩의 가죽 심플카드지갑입니다.

 

 

세로 7.2, 가로 10.2인 이 디랩 가죽 심플카드지갑. 요즘 무신사에서 인기길래 

한번 제가 사봤습니다 .ㅎㅎ

 

두--둥

 

이렇게 제품이 포장돼서 오는데요. 정말 간단하긴 하네요 ㅋㅋㅋ

 

내용물은 진짜 딱 카드지갑 하나 들어있습니다. 

이름도 심플카드지갑인데 닉값하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이렇게 심플한 디랩 카드지갑.

앞뒤로 카드 수납공간이 두 개 씩 있고요.

 

 

중앙에도 수납공간이 있답니다. 여기에는 지폐를 넣고 다니면 딱 일 것 같네요!

 

은근 실용적인 디랩 심플카드지갑

 

 

기존에 제가 쓰는 프라다 반지갑과 비교해봐도 작은 게 보이시나요?

물론 고가 브랜드의 카드지갑과 비교하면 한참 떨어지는 건 사실입니다.(인정합니다.)

 

하지만 카드지갑이라는 게 거의 한철용이고 본 지갑이 있으신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

카드지갑을 구매하실 생각이 있다면 전 강력히 디랩 심플카드지갑을 추천합니다.

 

 

아! 이 모델은 색상이 다양해요.

 

오렌지, 브라운, 핑크, 차콜, 네이비, 그린

 

이렇게 6가지의 색상이 준비되어있답니다. 전 네이비를 구매했고요 ㅎㅎ

 

만족하는 구매였어요.

 

심지어 현재 무신사에서 가격 세일도 들어간 상품입니다.

세일가 15750원이고 (배송비 무료)

전 쿠폰까지 먹였더니 약 13000원에 구매했답니다. ㅎㅎ

 

 

 
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product/detail/225554/0

 

디랩(D.LAB) 가죽 심플카드지갑 - 6color - 15,750원 | 무신사 스토어

제품분류 : 액세서리 > 지갑/머니클립 브랜드 : 디랩(D.LAB) 제품번호 : dlab1 제품 : 가죽 심플카드지갑 - 6color - 15,750원 원산지 : 한국

store.musinsa.com

 

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링크로 들어가셔서 구경해보세요 ㅎㅎ

'서기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영화 한편 봤습니다.#1  (14) 2020.02.18